라이프 스타일 슈즈 크록스가 24일 서울 명동 직영점3층에 누구나 휴식을 취하며 쇼핑의 피로감을 덜 수 있는 편안한 문화휴식공간 ‘크록스 style 休’ 오픈을 기념해 ‘크록스와 함께 하는 가을미니 콘서트’를 열었다.

편안한 기능성 슈즈로 잘 알려진 크록스는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 제공을 통해 크록스 슈즈의 기능적 장점인 편안함을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크록스 style 休’를 열게 되었다. 이날 행사장에선 커피나 차 등의 간단음료와 다과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해두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크록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도심 속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였다.  

24일 오픈한 크록스 명동점 3층에 마련된 ‘크록스 style 休’에선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으며 인터넷 사용 등 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다양한 형식의 문화 프로그램도 개최해 쇼핑의 피로를 풀면서 리프레쉬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직영점 1,2층에 마련된 매장에선 다양한 디자인의 크록스 제품들을 직접 신어보고 즐길 수도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국비지원교육정보센터 www.gukbi.com / 계좌제닷컴 www.hrdclub.co.kr 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신뉴스를 엄선합니다. 문제가 되는 보도내용 또는 게제삭제를 원하는 경우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내용수정 및 게제삭제는 본 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