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남권 기자 = 한국무역협회는 온라인 취업알선 1만명 돌파를 기념해 25일까지 취업성공 수기를 공모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취업알선 사이트인 '잡투게더'(http://jobtogether.net)와 중견전문인력 고용지원센터를 통해 최근 2년 이내 취업에 성공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청년 취업과 중장년 재취업 부문으로 나눠 수기를 공모한다.

대상과 최우수상, 장려상 등에 모두 600여만원의 상금을, 20명을 추첨해 참가상(5만원 상당 상품권)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무협 홈페이지(http://www.kita.net)를 참고하면 된다.

무협 관계자는 "2009년 9월 개설한 '잡투게더'를 통해 올해 5월 말까지 1만838명에게 일자리를 알선했다"며 "올해 취업알선 목표를 8천명으로 잡아 잡투게더 및 중견인력 고용지원센터 운영을 강화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용박람회를 주기적으로 열 예정"이라고 말했다.

kong79@yna.co.kr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포토 매거진>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국비지원교육정보센터 www.gukbi.com / 계좌제닷컴 www.hrdclub.co.kr 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신뉴스를 엄선합니다. 문제가 되는 보도내용 또는 게제삭제를 원하는 경우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내용수정 및 게제삭제는 본 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요